베란다난간대


베란다난간대

해당 글을 접한 박사모 회원들은 비난을 하거나 관심을 가지지 말자는 등 여러 목소리를 내고 가 있다.

문재인이 후보가 되는 것은 무조건 막아야 한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날 한 박사모 회원이 박사모 공식 카페에 "민주당 경선에 모두가 참여하자. 탄핵이 기각되어야 하지만 사전대비도 필요하다.


/박사모 공식 카페 캡처 더불어민주당이 대통령 선거 후보 경선에 참여할 선거인단 모집을 시작한 가운데, 박사모 회원이 "문재인 후보가 되는 것은 무조건 막자"고 가 말해 눈길을 끌고 가 있다.

15일 더불어민주당은 제19대 대통령 선거 후보자 선출을 위한 당내 경선 일반 선거인단 모집을 시작했다.

박사모 회원들은 "무슨 더불어 경선이 대선이라니 뭐니 말도 안 되는 소리 하면서 왜 우리가 더불어 경선을 흥행시켜줍니까 속지 마세요" "새누리도 아니고 가 ..왠 더불어민주당 경선?" "절대 그런 거 하면 안됩니다" "절대 하면 안됩니다 더불어민주당 흥행시켜줄 일 있는지" " 무늬만 다를뿐 내용은 같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어 박사모 회원들은 "지금 경선에 신경 쓸때가 아닌것 같아요 탄핵기각" "경선 철저한 무관심이 최고 가 의 대답입니다" "각자 알아서 하게 놔두세요 어짜피 타핵 기각되면 대선은 12월 입니다" "무관심이 최곱니다 지네들이 하던 말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민주당 경선에 모두가 참여하자는 해당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